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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 관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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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전기낙뢰 2020. 6. 14. 0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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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 관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동일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많은 회사들이 있다.


명성이 가장 강한 회사는 항상 가장 큰 성공을 본다.


소비자들은 좋은 평판을 좋은 서비스의 표시로 보기 때문이다.


그것은 사람들이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아래 기사를 읽으십시오.




공손하고 정중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하지 못한다면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은 가치가 없다.


소셜네트워크에 질문이 게시된 경우 최대한 빨리 답변하십시오.


답을 잘 모르면 알게 될 것임을 알리고 알려야 한다.




당신의 명성을 쌓는 가장 좋은 방법은 중요한 핵심 문구에 대해 당신의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회사 이름에 "최상" 또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추가하십시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권위 있는 페이지와 같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사업을 공식으로 본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더 많은 신뢰를 얻을 것이다.




해당 분야의 최신 이벤트에 집중하십시오.


최신 상태를 유지하면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새로운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 검색을 실행하여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온라인에서 네 평판을 봐.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언제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는 고객이나 누군가로부터 부정적인 검색 엔진 결과를 받을지 결코 알 수 없다.


정기적으로 귀사를 검색하여 언급된 내용을 확인하고 부정확한 정보를 삭제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2개월 단위로 이것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고객들은 모든 사업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당신이 처리해야 할 몇 가지 불만 사항이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이 모든 일이 끝난 후에도, 여러분은 여전히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사람들이 여러분의 사업에 대해 흥미를 잃지 않도록 말이다.




너희 회사의 실수를 무시하지 마라.


당신의 고객들이 그것을 알아낼 것이다.


오히려 회사가 잘못한 부분을 인정하고 배상하라.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은 사물에 대해 용서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한 것을 고치기 위해 그들에게 다른 것을 제공한다면 더욱 그렇다.




고객이 구매한 후에는 몇 차례 후속 조치를 취하여 만족도를 확보하십시오.


이것은 너의 신뢰를 쌓을 것이다.


그들에게 연락하면 일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 수 있다.




귀사에 대해 언급된 모든 내용을 모니터링하십시오.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져야 업계에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를 게시할 수 있다.


비판에 대처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보여주십시오.




많은 사이트들이 긍정적인 가짜 리뷰를 게시할 것을 제안하고 있으며 당신은 경쟁자들이 그것을 사용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똑같이 하고 싶은 유혹에 굴복하지 마라.


그것은 나쁜 관행이고 심지어 당신의 주에서는 불법일 수도 있다.




회사의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어렵다.


기업의 명성이 훼손되면 즉시 조치를 취해야 한다.


잘 관리되지 않는 평판은 결국 고객을 잃게 할 것이다.


최고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평판 관리에 대해 계속 읽어보십시오.